다이렉트 웨딩밴드 후기
결혼 준비 하시면서 웨딩 밴드를 어떤걸로 맞출까 다들 고민 많으실텐데요, 저희 예비부부의 경우 예신이가카페를 운영하고 있다보니 최대한 손에 편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맞추기로 결정했습니다.(=가성비가 좋은 웨딩밴드를 구매하는 것으로 결정!)
네이버나 카페 여기저기 찾아보니 여러 브랜드, 지역들 중 종로가 가격대, 디자인이 가장 다양해서, 종로로 가기로 결정했고, 종로 웨딩링 업체들 중 나르샤 쥬얼리로 결정했습니다. 여러 업체 중 나르샤를 선택한 이유는 저희가 원하는 금액대(100만원)에서도 다양한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방문 대략 일주일 전 방문 예약을 했습니다. (방문하는 날 가게들을 보니 평일 오후 6~7시 이전 방문 예정이시라면 예약이 굳이 필요하진 않아보였어요.) 저희 예비부부는신속하게 정하고 다음 스케쥴로 이동할 계획이라서 30분 동안 반지를 계속 계속 돌려끼면서 최종 반지를 결정했습니다.
직원분께서 반지를 껴보고 비교하는 동안 잘 어울릴만한 반지(손 모양 고려)와 원하는 가격대와 디자인에 맞춰 저희가 원하는 최종 1위 반지를 좁혀나가 주셨습니다. 마치이상형 월드컵 처럼 처음에는 다양한 반지를 껴보고 선호도에 맞춰서 후보 반지들을 계속 보여주셨어요. 진행하는 동안 정말 친절하시고 설명도 잘해주셔서 굉장히 빠르게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직업을 말씀드리니 반지 디자인이나 재질에 대해서도 추가로 설명해주시고, 이후 보증 내용과 색상변경등에 대해서도 너무너무 상세히설명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반지 최종가격을 가늠하기 위해 계산기를 두드리시면서, 어떻게 최종 비용이 책정되었는지 알려주셔서 정말 투명하다 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신뢰가 뿜뿜 뿜어져 나왔습니다. 계약금과 잔금에 대한 설명을 들은 다음 결제를 하고 나왔습니다.
내돈내산 후기로, 개인적으로 느낀점은 직원분의 친절함, 고객 니즈 파악(경험치가 어마어마), 투명한 가격책정(상세한 설명)으로 너무 신뢰가 가고 만족스러운 웨딩밴드구매였습니다.
댓글